티스토리 뷰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틀에 박힌 문법위주의 영어보다 회화를 더 배우고 싶어 했었는데요. tv에 나오는 영어신동이나 혼자 독학으로 영어를 배우신 분들을 살펴보니 주로 외화나 미드로 습득하신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혼자서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에 대해서 추천을 해드릴 까 하는데요. 평소에 디즈니관련 애니메이션도 좋고 비교적 쉬워서 영어가 잘들리는 영화들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를 검색을 하시니까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평소 제가 즐겨봤던 영화들이 많이 추천되어 있더라구요. 그럼 제가 즐겨봤던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 몇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토이스토리 인데요. 개인적으로 디즈니에서 만든 영화를 대부분 즐겨보는데요. 토이스토리는 장남감들이 주 인공으로 모험과 코미디 판타지 등의 장르로써 쉬운 영어들로 처음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중에 접하기 쉬운 영화이기도 한데요. 시리즈별로 있으니 천천히 다시 보시는것도 좋 을 꺼 같네요.
오늘은 제가 즐겨봤던 영화가 대부분을 소개해드리지만 추천에도 있는 어바웃타임인데요. 어바웃타임은 많은 분들 이 감동을 받으며 가슴이 따뜻해지는 잔잔한 영화인데요. 영국식 발음이라서 낯설수있지만 스피킹이 빠르지 않아서 잘 들리고 영국 영어에 익숙해지고 싶은 분들에게는 더 좋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제가 또 좋아하는 미국 배우 중에 메릴스트립인데요. 맘마미아의 소피 엄마역으로도 나오신 분입니다. 맘마미아의 소탈 한 이미지와 달리 잡지사 편집장으로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로 나오는데요. 앤 해서웨이와 둘이 주고받는 대화나 패션에 관심있으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접한 영화일꺼 같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애니메이션 사상 최대 관객수인 천만명을 돌파하는 정말 인기 많은 영화였는데요. 애니메이션 특유의 성 우들의 더빙이 정확한 발음으로 귀에 쏙쏙 들려 영화로 영어공부하는 초급자분들에게는 좋을꺼 같네요.
학창시절에 음악시간에 빠지지 않고 시청하였던 사운드오브뮤직인데요. 이것 역시 어렵지 않게 영어공부하기 좋을꺼 같 아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